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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토] 티몰-타오바오 중국 판매 1위 왕흥 웨이야 "좋은 브랜드 직접 선정 판매 비결"

(서울=미래일보) 김정현 기자= 알리바바 티몰과 타오바오에서 중국 판매 1위 왕흥 비야(Viya, 중국명 웨이야)는 23일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는 비결에 대해 "소비자의 입장에서 직접 써보고 좋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것이 판매 비결"이라고 말했다.

웨이야는 이날 오후 서울 서대문구 홍은동 그랜드힐튼호텔에서 열린 '2019 알리바바 티몰-타오바오 한국 브랜드 교류회'에 참석차 방한, 기자회견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중국 내 최고 판매 영향력을 보이고 있는 웨이야는 타오바오와 티몰 등 주요 중국 온라인 쇼핑 채널에서 실시간 인터넷 방송을 통해 전체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현재 타오바오 팔로워는 400만 이상에 달한다. 웨이야는 지난 2017년 타오바오 방송 시상식에서 최고 상업가치 BJ, 최고 인기 BJ, 가장 핫한 BJ 등 총 6개 수상을 석권한 바 있다.

redkims64@daum.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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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2대 국회 전체 원내정당 소속 당선인들 초당적 첫 기자회견…'기후특위 상설화' 한목소리 (서울=미래일보) 장건섭 기자 = 22대 국회의 모든 원내정당 소속 당선인들이 한자리에 모여 기후국회를 만들기 위한 초당적 협력을 촉구했다. 10일 오전, 22대 국회의원 당선인 10인(더불어민주당 이소영·박지혜, 국민의힘 김용태·김소희, 조국혁신당 서왕진, 개혁신당 천하람, 진보당 윤종오, 기본소득당 용혜인, 사회민주당 한창민, 새로운미래 김종민)은 국회 소통관에서 '기후특위 상설화'를 촉구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22대 국회에 진입한 8개 원내정당 소속 당선인이 모두 참여한 합동 기자회견은 이번이 처음이다. 당선인들은 "2030년 온실가스 감축목표(NDC) 달성이 6년밖에 남지 않은 지금, 기후위기 대응만큼은 당을 넘어서 소통하고 협력하자는 의미"라고 합동 기자회견의 의미를 밝혔다. 당선인들은 "이 자리에 서 있는 당선인들은 소속된 정당은 다르지만, 새로운 국회의 가장 중요한 사명 중 하나가 기후위기 대응이라는 점에 공감하고 있다"며 "초당적 협력의 시작점으로, 거대양당인 더불어민주당과 국민의힘 모두가 공약한바 있는 ‘국회 기후특위 상설화’를 촉구한다"고 말했다. 당선인들은 이어 "21대 국회 기후특위처럼 허울뿐인 위원회가 되지 않도록, 기후특위 상설화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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